본문 바로가기
책소개

누가 처음 찬양했을까요

by 오타쟁이 2020. 4. 23.

 

 

 

누가 처음 찬양을 시작했는지 궁금했던 적이 있나요? 처음 찬양을 부른 건 우리를 창조하신 하나님이에요!

 

 

 

누가 처음 찬양했을까요?
누가 처음 찬양했을까요?

 

 

 


누가 처음 찬양했을까요?

 

우리가 하는 찬양이 어떤 소리에서부터 시작했는지 사랑스러운 동물 친구들을 통해 찾는 이야기를 담은 그림책입니다. 꽃들이 피어난 소리, 파도 소리, 햇님의 흥얼거림 등 자연을 돌아다니며 찬양 소리를 찾습니다. 가수 겸 작곡가 엘리 홀콤의 아름다운 글귀와, 카일라 하렌의 생동감 있는 그림은 우리를 멋진 찬양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이 책을 통해 자녀에게는 처음으로 찬양을 부르신 분이 누구인지 알려주고, 어른들은 그림책이 전해 주는 새로운 감동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이런 분에게 선물하세요!

 

 ‘찬양’의 의미를 아이들에게 알려주고 싶으신 분
 아름다운 그림책을 아이들에게 보여주고 싶으신 분
 의미 있는 백일, 돌 선물을 준비하시는 분
 그림책이 주는 새로운 감동을 느껴보고 싶으신 분

 

누가 처음 찬양했을까요?
누가 처음 찬양했을까요?



작가 소개 

엘리 홀콤

엘리 홀콤은 가수 겸 작곡가이다. 그녀는 ‘드류 홀콤과 이웃들(Drew Holcomb and the Neighbors)’이라는 밴드에서 남편과 함께 투어공연을 하며 음악 활동을 시작했다. 그녀는 첫 번째 앨범에서 진실한 목소리로 풍부한 가사를 담은 곡들을 표현해냈다. 이 앨범으로 2014 Dove Award(기독교 음악상)에서 최고신인상을 받았다. 2017년에는 회복과 희망의 메시지가 담긴 노래 ‘홍해 길(Red Sea Road)’을 발표하기도 했다. 현재 남편 드류와 세 아이와 함께 내슈빌(Nashville)에서 음악을 만들며 살고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