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소개

성서원 NEW 애니메이션 바이블 (개역개정/해설새찬송가/특미니/색인/지퍼)

by 오타쟁이 2020. 5. 5.

성서원 NEW 애니메이션 바이블

(개역개정/해설새찬송가/특미니/색인/지퍼)

성서원 NEW 애니메이션 바이블 

2020 All New 애니메이션 바이블

(기획 의도 : 아이들이 성경에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성경만화를 삽입!)

애니메이션 바이블 속에는 천지창조, 노아의 방주, 아브라함과 이삭, 출애굽 사건, 다윗과 골리앗, 예수님의 공생애와 십자가 사건 등이 만화로 구성되어 성경본문 속에 들어 있다. Hidenori Kumai  글을 쓰고, Kozumi Shinozawa Atsuko Ogawa가 그림을 그린 만화가 총 96page의 분량으로, 각각 32page 3개의 섹션으로 나뉘어 성경 속에 삽입되어 있다.(개역개정+새찬송가)

 

 

출판사 리뷰

 

만화가 성경 속으로 들어왔다 ! 만화를 통해 성경을 읽게 되었어요 !

 

주일학교 예배용 성경 추천 !! 부활절, 어린이날, 등반 선물용 추천 !!

 

성경 찬송의 명가 성서원에서 애니메이션 바이블이 출시되었다. 이번에 출시된 애니메이션 바이블은 일본 유명 작가의 만화가 성경 속에 삽입된 매우 독특한 형태의 성경이다. Hidenori Kumai’가  글을 쓰고, Kozumi Shinozawa’와 ‘Atsuko Ogawa’가 그림을 그린 만화가 총 96page의 분량으로, 각각 32page 3개의 섹션으로 구분되어 성경 속에 삽입되어 있다. 삽입된 만화는 천지창조, 출애굽, 다윗과 골리앗, 예수님의 생애 등의 사건들로서, 올 컬러판으로 구성되었다. 주석과 Q.T가 삽입된 성경 전체 본문과 더불어, 만화가 성경 속에 들어 있어 독자들은 성경 안에서 새로운 시각으로 말씀을 접할 수 있게 된다.

 

애니메이션 바이블은 어떤 내용으로 구성되었나?

 

성경찬송의 명가 성서원에서 말씀을 더욱 쉽고 흥미롭게 읽을 수 있도록 기획된 애니메이션 바이블이 출시되었다. 이번에 출시된 애니메이션 바이블은 개역개정판 성경본문에 새찬송가를 합본하고, 19개의 참신한 콘텐츠를 포함하였을 뿐만 아니라, 올컬러 만화를 본문 중간에 삽입하여 성도들에게 흥미로운 성경읽기를 제공할 것이다.

 

① 만화가 성경 속으로…

 애니메이션 바이블속에는 천지창조, 노아의 방주, 아브라함과 이삭, 출애굽 사건, 다윗과 골리앗, 예수님의 공생애와 십자가 사건 등이 만화로 구성되어 성경본문 속에 들어 있다. Hidenori Kumai  글을 쓰고, Kozumi Shinozawa Atsuko Ogawa가 그림을 그린 만화가 총 96page의 분량으로, 각각 32page 3개의 섹션으로 나뉘어 성경 속에 삽입되어 있다.

 

② 다양한 콘텐츠와 주석

 애니메이션 바이블은 만화 뿐만 아니라 신선하고도 다양한 콘텐츠로 알차게 구성되었다. 모두 19개의 탁월한 콘텐츠로 구성되었는데,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1) 성경 따라잡기 2) 낱말 풀이 3) 인물 탐구 4) 함께 가 봐요 5) 성경지도 6) 성경 그림 7) 성경 도표 8) 성경 이해를 위한 Key 9) 말씀탐구 10) Q&A 11) 재미있는 성경상식 12) 성경 속 산책하기 13) 말씀 묵상 14) 말씀과 실천 15) 터놓고 얘기해요 16) 감동 예화 17) 퀴즈로 배우는 성경 18) 옛날 사람들은? 19) 영어로 성경 알기 등이다. 각각의 콘텐츠들은 성경의 내용에 맞게 적절한 곳에 배치되어 있으므로, 성경을 읽는 독자들은 19개의 콘텐츠와 더불어 재미있고 흥미진진하게 성경의 진리를 깨닫고 배워 나갈 수 있다.

 

③ 성경본문과 만화의 조화

 성경 본문과 주석, 성경연구, 찬송가 그리고 만화에 이르기까지, 이 모든 것이 하나에 담겨 있는 애니메이션 바이블은 그 구성 자체만으로 이미 훌륭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더 나아가 만화가 성경본문과 함께 절묘하게 녹아 들어가 있어 생동감 넘치는 성경탐구가 가능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