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맛집

영도 맛집 백설대학

by 오타쟁이 2018. 6. 14.

영도 맛집 백설대학

부산에 사는 서울사람 #부산거주여행자입니다. 2013년 일때문에 부산에 내려와서 살기 시작해서 벌써 5년이 되었네요

휴일이면 집에만 있기 그래서 여기저기 돌아다니기 시작했지요.. 그 덕에 부산에서 결혼도 하고 ㅎㅎ 아내가 "부산사람"인 관계로 숨은 맛집을 더 많이 안다는게 참 좋네요 첫 포스팅으로 "쫄 가락국수"로 유명한 #백설대학을 포스팅합니다. 

 

 

 

 

주인아저씨가 밖에서 만두를 굽고 계셔서 여기가 맞나 싶지만... 맞습니다. #백설대학 들어와서 보니 생활에 달인 도 출연하셨더군요~ ㅎㅎ 본론으로 돌아가서 쫄 우동이 뭐지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간단히 설명드리면 쫄면+가락국수 이라 해서 #쫄우동이라고 합니다.

 

 

 

 

비주얼은 칼국수 지만.. 쫄면으로 만든.... 칼국수?? 에 더 가까운 것 같은데.. 뭐 우동이라니... 그렇다고 하고요...떡볶이가 빠지면 섭섭하지요~ 특이하게 부산 떡볶이는 떡 보다...  어묵이 더 맛있는 건 안 비밀이죠~ㅎㅎ

 

 

 

 

어릴 때 많이 만든 집 만두처럼 생긴 걸  기름에 맛있게 구워준답니다. 

 

 

 

 

영업시간이 오전 11:30~ 오후 9:00 까지기는 하는데...재료가 다 떨어지면 안 한다는 걸 아시고 빨리 가시는 게 좋습니다~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