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홍콩 공항에서 시내가기

by 사용자 오타쟁이 2019. 5. 12.

얼마전 홍콩에 출장을 다녀왔습니다. 

경우지로만 들렸던 홍콩인데.. 공항에서 시내로 가려니 막막하더군요...

공항은 언제나 설래는 것 같아요~ ㅎㅎ

 

교통편을 폭풍 검색을 해서 몇가지 방법을 알아냈죠..

 

1. 옥토퍼스카드로 버스타기

2. 지하철 타기

3. AEL티켓 구매해서 가기...

 

시간상으로 보면 

버스(1시간 10분?) > 지하철 > AEL (홍콩역 30분) 이렇게 소비됩니다.

비용을 계산하면 거꾸로 입니다~ ㅎㅎ

 

티켓구매하기

 

침사추이 역에서 은행 미팅이 있어서

시간을 맞추려 하니..

AEL로 결정~ 생각보다 가격이 비싸더군요... 편도 10,500원

헐.... 리무진 비용이라서 쿠폰을 알아봤지요~

ㅋㅋ 많은 분들이 Klook이라는 곳을 활용해서 다니시더군요~

 

 

티켓 구매하기 : http://aywer.me/t5y9ltzyvb

 

완전 약 40% 할인으로 ㅋㅋ 편도를 사용했지요..

한국에서 미리 어플을 다운 받아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공항에서 내려서 출국장에서 내리시면 

 

 

이렇게 옥토퍼스 카드를 구매하는 곳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옥토퍼스 카드를 구매하시는 것이 홍콩역에서 내려 환승하실때 편해요~

 

한국에서 미리 구매하셔도 되니.. 참고하세요

 

카드 구매하는 곳 옆으로 보면 AEL터미널 가는 곳이 있습니다.

어플에서 구매한 티켓을 클릭하면 위에처럼 QR코드가 나오는데요

입구 스캐너에 다가가면 "띡" 하면서 문이 열립니다.

 

 

ㅎㅎ 40% 할인 받은 가격으로 30만에 홍콩역에 도착~!!

참 쉽죠~

 

티켓구매하기

 

-어트랙션 & 공연 예약 시2.10% 적립 
-투어&관람, 액티비티&체험, 추천 음식&인기 맛집 예약 시 3.50% 적립 
-교통수단 & 와이파이 예약 시 2.80% 적립 
-스페셜 액티비티 예약 시 1.40% 적립 
-어트랙션 & 공연 이용 완료 시 2.10% 적립 
-투어&관람, 액티비티&체험, 추천 음식&인기 맛집 이용 완료 시 3.50% 적립 
-교통수단 & 와이파이 이용 완료 시 2.80% 적립 
-스페셜 액티비티 이용 완료 시 1.40% 적립 

 

이런 해택도 있다고 하네요~

 

 

돌아오는 길에는 버스를 이용했습니다. 

홍콩의 명물~ 2층버스~

 

침사추이 역에서 1A 번을 타시면 공항에서 내려주는 데요

홍콩 공항이 1터미널 2터미널 있습니다.

 

티켓구매하기

 

한국 항공사들은 보통 2터미널에 있으니 

출국시 헤매지 마시고 ( 엄청 헤매서 집에 못오는 줄 았았습니다~ ㅠㅠ )

잘 찾아오세요~

 

가시면 유명한 

피크트램 도 타고 에그타르트도 먹고 오세요 ~*^^*

 

구매하기 : http://aywer.me/t5y9ltzyv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