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마스크 걸 넷플릭스 드라마 리뷰

by 오타쟁이 2023. 8. 26.

네이버 웹툰 마스크걸

네이버 웹툰으로 총 130화로 23화까지는 무료로 볼 수 있다. " 끝내주게 못생기고 끝내주게 몸매좋은 여자, 김모미"의 스토리를 다루고 있는 웹툰 마스크걸 넷플릭스에서 7화 드라마로 제작되어 넷플릭스 시리즈로 대한민국 TOP1을 찍고 있다. 자극적이면서 사람의 내면을 보여주는 웹툰이 들썩이고 있다.

 

 

마스크걸 줄거리

어릴 적부터 사람들의 시선 받는 것을 좋와해서 연예인을 꿈꾸는 김모미 못생긴 얼굴 탓에 마스크를 쓰고 BJ로 활동하며 본인의 열망을 채우고 살아간다. 평범한 회사원의 삶에서 받는 스트레스를 BJ 마스크걸의 팬덤으로 풀어가며 본인의 열망을 채운다.

 

마스크걸 넷플릭스

 

회사에서 짝사랑하던 상사가 오피스와이프와의 관계를 목격 후 마음이 상한 상태로 한 방송에서 전신노출로 방송정지를 당한다. 이틈을 노리고 마스크걸을 겁탈하려는 목적으로 다가온 팬을 살해하면서 그녀의 인생은 하락길로 들어선다. 

 

마스크걸 출연진

 

마스크걸 등장인물

성인 김모미의 역할로 고현정 배우가 맡았고, 성형 전의 김모미의 역할로 이한별 배우가 맡았으며, 성형 후 김모미의 역할은 나나가 맡았다. 김모미를 짝사랑하는 주오남 역할로 안재홍 배우가 맡았다. 주오남의 엄마 김경자역할로는 염혜란 배우가 맡았다. 

 

스토리를 끌어가는 마스크걸 김모미의 연대기적 드라마이다. 각 나이대별로 이한별, 나나, 고현정의 쟁쟁한 배우들의 연기를 펼친다. 마스크걸 김모미를 사랑하는 주오남 역활로 나오는 안재홍, 원작 웹툰 속 "극혐캐"를 높은 싱크로율로 연기해서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였다. 

 

마스크걸 출연진

 

주오남의 엄마 김경자 역활로 나오는 염혜란 배우 히트하는 드라마의 약방의 감초처럼 중요한 역할을 맡아 몰입도 높은 연기를 보여준다. 마스크 걸에서는 교회 집사이면서 아들을 죽인 마스크걸 김모미를 찾아 죽이려고 인생을 건 엄마의 역할로 나온다. 신앙의 가졌지만 복수는 포기 못하는 엄마의 역활에 이성보다는 본능을 이루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동물적인 모습을 보여준다. 

 

마스크걸 김경자 염혜란

마스크걸의 런닝타임은 약 60분 정도 되지만 시간이 무색할 정도 몰입하게 된다. 마스크걸을 한마디로 정리하면 "간절함"으로 정리할 수 있을 것 같다. 삶에 대한 간절함, 사랑을 향한 간절함, 관심을 받고 싶은 간절함. 간절함을 이루기 위한 맹목적 수단 그렇게 김모미, 주오남, 김경자, 김춘애, 김미모 까지의 삶을 그려내는 드라마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