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킹더랜드 JTBC 주말드라마

by 오타쟁이 2023. 6. 26.

킹더랜드 JTBC 주말드라마

6월 17일 부터 새로 시작한 임윤아, 이준호 주연의 JTBC 주말드라마이다. 

신데렐라 스타일의 드라마이다.  고난을 격는 신데렐라와 구해주는 본부장 왕자님~ 이야기입니다.

남자 주인공 구원(이준호) 본부장의 어릴적 엄마에 대한 트라우마와 이복누나와의 대결구도를 가지고 있다.

 

물론 여자주인공 천사랑(임윤아)와의 러브라인도 풋풋하게 만들어지고 있다. 

천사랑의 현재 남자친구와의 관계를 정리하는 모습을 본 구원 본부장, 그로 인해 더 천사랑을 원하게 되는 것을 알게된다. 

트라우마를 숨기려고 반항의 모습을 보이는 구원과의 풋풋한 러브스토리가 기대된다.

 

현재는 4화까지 방송 되었으다.  뭽툰은  2023년 6월 9일부터 연재되었으며 6월 23일 현재 9화까지 연재된 상태입니다. 웹툰 연재와 드라마가 함께 방영된다니 웹툰과 드라마와 싱크로율을 비교하면서 보는 것도 새로운 재미로 보여진다.

이복누나와의 대결스토리 와 천사랑과 로코의 스토리로 구분된다. 연재가 끝나지 않는 지금 앞으로 달달한 로코를 기대해본다. 

 

 

출연자소개

임윤아 킹더랜드

임윤아 대한민국 서울에서 태어난 윤아는 SM 엔터테인먼트 연습생으로 연예계에서 경력을 쌓기 시작했습니다. 2007년 소녀시대의 멤버로 데뷔하여 한국과 국제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걸그룹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소녀시대 내에서 센터, 리드댄서, 서브보컬, 그리고 비주얼을 담당하고 있다. 

 

 윤아는 "너는 내 운명", "더 K2", "더 킹 러브스"와 같은 다수의 TV 드라마와 영화 광고에 출연함으로써 배우로서의 다재다능함을 뽐냈습니다. 그녀의 음악 및 연기 경력 외에도 윤아는 호스팅 및 모델 활동에도 도전했습니다. 그녀는 다양한 TV 프로그램을 진행했으며 한국과 전 세계적으로 수많은 브랜드의 얼굴이었습니다.

 

킹더랜드 이준호

이준호 2008년 JYP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데뷔한 대한민국 보이그룹 2PM의 멤버이다. 준호는 파워풀한 보컬과 댄스 실력,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 매너를 인정받고 있다.준호는 2PM의 멤버로서 한국과 일본에서 다수의 앨범과 싱글을 발매했다. 주요 히트곡으로는 "Again & Again", "Heartbeat", "My House" 등이 있습니다. 준호는 그룹의 작사, 작곡에 적극 참여하며 독보적인 재능을 뽐냈다.

 

그의 음악 경력 외에도 준호는 연기에 도전했습니다. 그는 '김과장', '기름진 멜로', '자백' 등 다양한 TV 드라마에 출연했다. 준호는 연기력에 대해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고 그의 공연으로 여러 상을 수상했습니다.

작가소개

"킹더랜드"의 작가 스푼(필명) 은 부산글로벌웹툰선터의 [2023 연재작품 지원사업]에 참여해서 카카오페이지와 카카오웹툰에 동시 연재를 시작했다.  스푼 작가의 다른 작품 "어느 날 공주가 되어버렸다(2017~2022)"로 데뷰했습니다. "어느 날 공주가 되어버렸다"는 카카오페이지와 리디북스, 네이버 시리즈에 연재되어  6,938.9만 조회수를 기록했다.

 

킹더랜드는 매주 토요일, 일요일 밤 10:30분에 JTBC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