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벌기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현금화 하기

by 오타쟁이 2023. 8. 8.

 

신용카드는 미래의 내가 지금의 나에게 경재적 도움을 주는 것이다. 신용카드를 사용할 때 마다 카드사에서는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전국민이 매년 사용하면서 쌓이는 포인트는 3조원에 달한다고 한다.  이 카드포인트 소멸시효는 5년이다. 보통 2~3장의 신용 카드를 사용하기 때문에 흩어져 있는 카드 포인트를 만료되기 전에 사용하는 것은 쉽지 않다. 이렇게 관리 소홀로 소멸되는  금액은 매년 1000억원 수준이라고 한다. 이런 카드 포인트 현금화해서 알뜰하게  받는 방법 지금부터 알아보자. 

 

먼저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를 접속한다. 

여신금융협회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찾아가기 

 

2.  통합조회 페이 접속

통합조회

 

3. 보안프로그램 설치 (맥 컴퓨터를 사용하시는 분은 조회가 불가합니다. 맥은 참 쉽지 않죠~!! )  

 

모바일에서 작업이 더 편해서 모바일 화면을 캡쳐해서 보여드릴께요~. 따라하시면 바로 입금됩니다~ ㅎㅎ

 

 

모바일 홈페이지 접속하시면됩니다. 회원가입이 어렵게 생각하시면 비회원 조회를 하셔도 됩니다. 

  1. 로그인 ⇢ 비회원 조회
  2.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등에 대한 동의
  3. 본인인증

 

 

모두들 많이 하는 문자인증과 동의는 꼭 하시구요~ 

  1. 문자인증
  2. 본인인증 ⇢ 위임동의 
  3. 동의완료

 

완료 후 왼쪽 아래에 있는 파란색 버튼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클릭하면 내가 가지고 있는 카드의 카드사에 있는 포인트가 나옵니다. 우리카드를 주로 사용하는데 카드사용할 때 1,000포인트씩 사용되게 해서 그런지 찾을 포인트가 많이 않네요~ ㅎㅎ

 

 

그래도 9,767원 입금되네요~ ㅋㅋ 이제 대망의 입금 내 통장에 돈이 들어와야 끝나는거 안겠어요~ ㅎㅎ 계좌번호 입금하고 확인과 동시에 계좌알림이 바로나옵니다. ㅎㅎ

 

 

핸드폰에서 나의 카트포인트 현금화 해봤습니다. 다들 내 소중한 포인트  버리지마시고 맛있는거 사드시면 좋겠어요~ ㅎㅎ

다음에 또 돈되는 정보 가져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