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벌기

해외선물 증거금 무료 30$로 체험하기

by 오타쟁이 2023. 7. 14.

해외선물 증거금

증거금이 무엇인가? 

증거금은 거래를 하기 위한 최소의 조건입니다. 미국 나스닥 지수 선물을 예를 들면 1계약을 거래하려면 현재 지수금액에 1%가 필요하다. 예를 들어 지금 지수가 15,360포인트라면 153$가 1계약을 하기 위한 증거금이다. MT5에서는 0.1계약 부터 거래가 가능하니 15.3$만 있다면 거래가 가능하다는 것이다. 

 

레버리지 

선물거래에서는 레버리지를 꼭 알아야한다. 설정한 레버리지에 따라 1포인트당 가격이 결정되기 때문이다. 1:100으로 레버리지를 설정 했고, 1계약을 체결했다면 1포인트가 움직일때 마다 1$를 수익으로 챙겨간다는 것이다. 한가지 더 생각해야 할 것이 있다. (생각할께 참 많죠~) 나의 생각과 반대로 움질일때는 1포인트 움직일때 마다 1$씩 손해를 본다는 것이다. 그래서 레버리지는 신중하게 결정해야 한다. 

 

마진 레버리지 자세히 알아보기

 

 

XM은 어떤회사인가?

 

wikifx.com

 

wikifx.com 기준으로 보면 순위기 무료 9.01점을 받고 있는 당당히 1등을 차지하고 있는 회사이다. 트레이딩뷰는 멈춰도 MT5가 멈춘 적은 없다. 그만큼 안정적인 회사라는 것이다. 국내 대여업체를 한번이라도 이용해 본 사람이라면 알것이다. 브로커 회사가 얼마나 안정적이여야 하는지가 거래만큼 중요하다는 것을 말이다.

 

 

정식소개 내용보기

 

 

거래보너스 받는 방법 

거래보너스는 첫 번째 실계좌 개설에만 30 $ 상당의 크레딧(출금 불가)을 제공합니다. 제공되는 보너스(크레딧)로 투자 위험 없이 실제 거래 환경에서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보너스를 신청하면, 30$를 계좌에 즉시 적립되어 거래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발생한 거래 이익은 언제든지 출금할 수 있지만, 자금을 출금하는 경우 지급된 거래 보너스도 비례적으로 함께 제거됩니다.

 

보너스를 청구하시려면 다음의 간단한 절차를 따라 하시면 됩니다.

  1. 실 계좌 개설하기
  2. 이메일로 전송된 보안 로그인 정보로 회원 페이지에 접속
  3. 필수 증빙서류를 업로드하고 계좌 승인 받기 (승인 전일 경우)
  4. 보너스 신청 버튼 클릭
  5. 화면의 지시에 따라 음성 인증 프로세스를 완료하십시오.

거래보너스 이벤트

거래보너스 이벤트 자세히보기

 

카톡문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