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스런 지식

쿠팡 플레이 무료로 보기

by 오타쟁이 2023. 9. 5.

케이뱅크 생활통장가입 쿠팡 플레이 무료

몇개의 OTT를 사용하고 계십니까? OTT별로 재미있는 시리즈들이 얼마나 많은지~ OTT를 한개만 구독하는 사람은 없을 것이다. 나도  티빙, 넷플릭스, 디지니플러스 총 3개의 OTT를 사용한다. 그럼 한달에 나가는 비용이 얼마일까? 디지니플러스 월 9900원, 넷플릭스 5500원, 티빙 13,900원이다. 

 

디지니플러스
티빙
넷플릭스

 

숨만 쉬어도 29,300원 이란 돈이 나갈것이다. 하지만 실제로 결재되는 금액은 넷플릭스 5,500원만 결재한다. 티빙은 KT요금제를 사용해서 무료로 보고있고, 디지니플러스도 KT이벤트로 보고있다 (3개월 이벤트라 몰아보기 중이다.) 그럼 쿠팡OTT도 무료로 볼수있다면? 

 

케이뱅크 생활비

 

쿠팡 플레이는 쿠팡 와우회원 월 회비를 납부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에 23.9.1~24.2.29 기간동안 케이뱅크 생활통장을 가입 사용하면 케이뱅크 포인트로 보상해주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그외 다른 혜택도 있다. 

 

생활통장 생활비 혜택

  1. 쿠팡 와우 맴버십이 공짜 ( 이벤트 기간 만 해당됩니다. 23.9.1~24.2.29)
    1. 쿠팡 와우 멤버십 월회비를 케이뱅크 계좌 자동이체나 체크카드로 결제한다.
    2. 생활통장에 월 평균 300만원이 입금되어야 한다. 
    3. 쿠팡 와우 멤버쉽 캐시백 받는다. ( 월 4,990원)
  2. 쿠폰 발급 (생활쿠폰 , 오늘의 쿠폰 )
  3. 오늘의 생활시세 알림
  4. 오늘의 밥상물가 알림

 

생활통장

 

자주 묻는 질문

Q. 통장 잔액을 채웠다 빼도 인정되나요? 

A. 생활통장 잔액은 해달 월의 평균 잔액을 기준으로 합니다. ( 당월 1일~말일기준, 일자별 최종 잔액의 평균)

 

Q. 쿠팡 와우 멤버십 월회비 결제가 꼭 필요한가요?

A. 쿠팡 와우 멤버쉽 월회비 결제수단으로 계좌 자동이체나 체크카드로 설정한 후 결제가 완료되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Q. 혜택은 언제 얼마나 받을 수 있나요?

A. 월별 잔액 유지를 달성하고, 월회비가 완료되었을 경우 월 1회에 한해 4,990원의 캐시백이 지급되며 중복 결제가 되어도 월 1회만 다아요. 캐시백이 지급되면 앱으로 알려드려요. 

 

 

 

생활통장만 잘 써도 쿠팡 와우 멤버십이 공짜

생활통장만 잘 써도 쿠팡 와우 멤버십이 공짜!

www.kbanknow.com

 

케이뱅크 생활통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