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스런 지식

Parallels(패러럴즈) 할인코드

by 오타쟁이 2023. 8. 9.

Parallels 할인코드

맥북에서 윈도우를 사용하는 방법은 부팅시 선택하는 내장프로그램인 Boot camp(부트캠프)를 사용하는 것과 가상화 소프트웨어의 일종인 parallels(패러럴즈)를 사용하는 방법이 대표적입니다. 지금은 많이 사라졌지만 공인인증서와 같은 프로그램을 (*.exe 설치형프로그램) 사용하기 위해서 필요한 것이다. 

 

Bootcamp & Parallels

 

Bootcamp(부트캠프)

Mac Boot Camp는 Mac에서 Windows 또는 다른 OS를 사용할 수 있도록 Apple에서 제공하는 내장 유틸리티 프로그램입니다. 가상화 소프트웨어인 Parallels 달리 Boot Camp는  Mac의 내부 저장소에 별도의 운영 체제를 설치할 수 있도록 합니다.별도로 설치하다 보니 파티션을 나눠야하며 부팅시 맥OS와 부트캠프OS를 선택해서 진입을 할 수 있습니다. 

 

Parallels(패러럴즈)는 무엇인가

Parallels는 맥에서 맥OS를 사용하면서 동시에 윈도우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소프트웨어 이다. 가상화 소프트웨어이기 때문에 스팩을 조절해서 사용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Parallels의 각종 셋팅으로 Parallels사용할 수 있으나 기본 스팩에 따라서 Parallels를 사용하기 때문에 내 MAC의 스팩이 중요하다. 

 

 

Bootcamp(부트캠프) 설치 방법

부트캠프 설치는 애플에서 친절히 안내하고 있습니다. 링크를 사용해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부트캠프설치하기

 

Mac용 Boot Camp 지원 사용 설명서

Boot Camp 지원을 사용하여 Intel 기반 Mac에 Windows를 설치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support.apple.com

 

Boot Camp 지원이 응답하지 않거나 'Boot Camp 설치 실패'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는 경우는  아래 내용을 참고해보세요

맨 처음 하셔야 하는 일은 macOS를 업데이트하거나 Windows 10 최신버젼을 사용해야합니다. 

특정 상황에서 Boot Camp 지원이 반응을 멈추거나 Windows 설치 파일을 복사하는 동안 Boot Camp 설치에 실패했다는 메시지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에 따라 문제를 해결합니다.

  1. Boot Camp 지원이 열려 있고 반응하지 않는 경우 option-command-escape(esc) 키를 사용하여 앱을 강제로 종료합니다.
  2. 최신 macOS 업데이트를 설치합니다. macOS 업데이트에 Boot Camp에 대한 업데이트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3. Microsoft의 웹 사이트에서 Windows 10의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합니다. 그런 다음 Boot Camp 지원을 사용하여 설치합니다.
  4. Boot Camp 지원에서 시동 디스크는 파티션될 수 없거나 단일 파티션으로 복원될 수 없다는 메시지가 표시되는 경우 다음 단계를 완료합니다.

 

Parallels (패러럴즈) 설치 방법

Parallels(패러럴즈) 프로그램을 다운받은 후 다른 프로그램처럼 순서에 따라 설치하면 됩니다. 큰 어려움없이 사용가능합니다. Parallels(패러럴즈)는 유료프로그램입니다. 맥OS와 같이 사용하고 싶으시면 꼭 "무료 평가판"을 사용해보시길 권장합니다.   무료평가판 받으러 가기

 

 

 

OS 프로세서 메모리 하드용량 그래픽
macOS Ventura 13.2 이상
macOS Monterey 12.6 이상
macOS Big Sur 11.7 이상
macOS Catalina 10.15.7 이상
macOS Mojave 10.14.6 이상
Apple M2 Pro, M2 Max, M2, M1 Ultra, M1 Pro, M1 Max 및 M1 칩
Intel Core 2 Duo, Core i3, Core i5, Core i7, Core i9, Intel Core M 또는 Xeon 프로세서
4GB RAM 600 MB(Parallels Desktop 응용프로그램 설치의 경우) Apple M2, M1 Ultra, M1 Pro, M1 Max 및 M1 칩
Intel, AMD Radeon 또는 NVIDIA 그래픽 카드

 

만약 Parallels(패러럴즈)를 구매하신다면 이달 결제 쿠폰 코드를 사용하해 보시기 바랍니다. 

정가 120,000원인 Parallels® Desktop 18 을 25% 할인가 90,000원으로 구매가능합니다. 
결제시 쿠폰 코드 사용: SUMMER23

반응형

댓글